한국–캄보디아 평화음악회, 캄보디아 국영방송(TVK) 통해 보도, 국경 분쟁·경제적 어려움 극복 염원!

한국-캄보디아, 국경 분쟁·경제적 어려움 극복 염원!
평화 기원 음악회 성황리 개최
'2025 한국-캄보디아 평화 콘서트'
박광식·안세권 등 출연으로 양국 국민 마음 치유
캄보디아 국영방송(TVK) 2025년 11월 27일 방영분
존경하는 시청자 여러분, 계속해서 전해드릴 다음 소식은 2025년 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를 위한 기도 음악회입니다. 지금부터 상세한 내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캄보디아 한인선교사회 김태권 회장은 기술, 인터넷, 범죄 조직을 통한 사기 상황, 특히 캄보디아가 태국과의 전쟁을 겪으면서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한국인과 캄보디아 국민 모두가 경제 문제와 한국-캄보디아 관계에 영향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주캄보디아한인선교사회 김태권 회장은 양국 국민을 위로하고 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음악회를 준비했습니다.
재캄보디아한인회 정명규 회장은 캄보디아에 있는 모든 한인 지도자 및 스태프와 선교사들이 캄보디아 프놈펜 국제학교 글로링크에서 열린 한-캄보디아 평화 음악회를 함께 준비하고 참석해준 데 대해 깊이 감사했습니다. 회장은 이곳이 단순한 콘서트장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모여 마음을 달래고 격려하며 우리의 안녕을 새롭게 되찾을 수 있는 만남의 장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와 태국 간의 최근 국경 분쟁이 아직 정상화되지 않아 한국 국민과 우리 선교단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오늘 음악회에서 정명규 회장은 준비에 힘쓴 모든 형제자매들에게 신의 축복이 있기를 바라며, 이 음악회가 신으로부터 오는 안녕과 평화가 가득한 콘서트가 되기를 기원했습니다. 김태권 씨의 설명에 따르면, 한국과 캄보디아의 평화를 기원하는 이 날 저녁 음악회에는 선교사들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색소폰 연주자 박광식 씨, 그리고 한국의 유명 가수 안세권 씨가 초청되어 참여했습니다.

이 음악회는 캄보디아 한인회, 한국 교회, 캄보디아 한인 선교사 협회의 후원으로 전액 개인 기부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콘서트는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었으며 많은 한국인이 시청했고, 우리는 이것이 양국 간의 긴장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참가자들은 인터넷 광고를 보고 자원한 캄보디아인과 한국인들이며, 약 150명의 한국 및 크메르 형제자매들이 프놈펜 국제 쿨링 학교에서 직접 콘서트를 관람했습니다.
추가적인 행사는 지속적인 기금이 마련되면 다음 해에도 계획될 예정입니다. 회장은 이 시간의 음악회, 우리의 언어를 통해 한국 및 크메르 형제자매들의 마음을 영원한 평화로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캄보디아의 국영 방송 TVK)









- 멀시핸즈를 통해 '한캄 평화음악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후원금은 기부금영수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