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의 시간, 만나를 기다리며.. 저희는 캄보디아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캄보디아 옥보리&김인정 선교사
"캄보디아를 하나님께"
[살전5:18]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연합송구영신 및 신년예배
송구영신예배와 신년예배는 한대희 선교사님이 사역하시는 돈퍼으미사강변에서 짝엉래교회 및 7개교회 식구들과 함께 보냈습니다.
새해 첫날을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롬돌레악스마이 초등학교 학생들 대상으로 섬김사역을 하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비포장 도로를 따라 한참 들어간 깊은 시골에 위치한 학교를 섬기면서 정말 예수님의 마음과 사랑이 없으면 갈 수 없는 곳이라 생각했습니다. 귀한 사역에 동참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아모이 사모 생일
뽄르교회 식구들과 키우타 전도사 아내 아모이 사모 생일을 축하하였습니다. 이곳 시골에 와서 잘 적응하고 주님의 뜻대로 살아가려는 아모이 사모를 진심으로 축복하고 격려했습니다.

뽄르/쎈쏙 친선축구대회
뽄르/쎈쏙 어린이, 청소년, 여성팀이 새해 첫 달에 만나 서로 격려하고 사랑하며 친선 축구대회를 가졌습니다. 축구사역을 위해 늘 아낌없는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파송교회 사임
수원중앙교회에서 이주민 사역 7년, 캄보디아 선교사 사역 5년 총 12년 동안 사역했습니다. 깊이 기도하며 고민하던 중, 하나님께서 저희 가정에게 주신 마음에 따라 파송교회 12년 사역을 정리하고 사임하기로 하였습니다.
캄보디아 사역을 중단하는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도 선교사역을 이어나가기 위해 저희와 좀 더 전략적으로 캄보디아 선교사역을 함께할 새로운 파송교회를 찾고자 합니다.
지난 5년 동안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해 주신 파송교회와 후원자 분들과의 이별이 너무나 아쉽고 마음이 무겁지만, 앞으로 저희는 최소 25년을 더 선교 현장에서 소명을 감당해야 하기에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당분간 사임으로 인한 행정적인 절차가 정리되면 몸과 마음의 회복과 새로운 파송교회와 협력교회를 찾기 위해 안식년을 가지려고 합니다. 그때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캄보디아 옥보리&김인정 선교사와 함께 해주세요.
• 지난 12년 사역을 은혜로 마무리하고, 앞으로 25년 이상 함께할 새로운 파송교회를 순적히 만나게 하소서.
• 안식년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이 온전히 회복되어, 더 깊은 영성으로 다음 사역을 준비하게 하소서.
• 학교 섬김과 축구 사역이 복음의 통로가 되게 하시고, 현지 동역자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성령의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