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권 선교사 “캄보디아 선교, 어려움 속에서도 계속… 한국교회의 기도·참여 요청”

김태권 선교사 “캄보디아 선교, 어려움 속에서도 계속… 한국교회의 기도·참여 요청”

캄보디아에서 23년째 사역 중인 김태권 선교사는 최근 사회적 논란으로 인해 캄보디아와 한국 사회 간의 관계가 다소 소원해진 상황을 언급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교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선교사는 “최근 여러 사건으로 캄보디아를 염려하며 기도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다”며, 이번 사태를 계기로 “캄보디아 내 불법 세력과 조직이 정리되고, 더 살기 좋은 나라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주 캄보디아 한인 선교사회가 개최한 ‘한·캄평화음악회’ 를 소개하며, “캄보디아 사람들과 한국 사람들이 함께 모여 음악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위로를 얻는 시간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김 선교사는 캄보디아 태초공항에서 인터뷰 하며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이동하고 있는 현장 상황을 전했다. 그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앞으로도 단기선교, 기도, 후원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김 선교사는 선교의 지속성을 설명하며 “고난과 문제들이 선교를 가로막는 듯 보여도, 메콩강 물이 흐르듯 선교의 역사는 계속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캄보디아가 다시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동참을 부탁드린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Read more

멀시핸즈 매일묵상 💜 Made in God

멀시핸즈 매일묵상 💜 Made in God

* 콩고 김바울 선교사의 매일 묵상을 편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명기 8:10-14] 네가 먹어서 배부르고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옥토를 네게 주셨음을 인하여 찬송하리라 두렵건대 네가 마음이 교만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잊어버릴까 하노라 한 나라에 젊고 유능하다고 평가받던 왕이 있었다. 그의 통치는 초기에 안정적이었고, 전쟁도 없었으며 백성들의 삶도 점점 나아졌다. 왕은 매번

멀시핸즈 매일묵상 💜 책임지시는 하나님

멀시핸즈 매일묵상 💜 책임지시는 하나님

* 콩고 김바울 선교사의 매일 묵상을 편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신명기 31:6]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가시며 결코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시리라 조선 시대 동래현, 사람들의 발걸음이 분주한 관청 뒤편에는 늘 고개를 숙인 채 일하던 한 관노가 있었다.

멀시핸즈 매일묵상 💜 복음의 능력으로 내가 산다

멀시핸즈 매일묵상 💜 복음의 능력으로 내가 산다

* 콩고 김바울 선교사의 매일 묵상을 편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4:20]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OMF(Overseas Missionary Fellowship)에서 오랫동안 중국·아시아 선교를 이끈 선교사 딕 힐리스(Dick Hillis)가 실제 겪었던 이야기다. 그는 중국의 한 깊은 산골 마을에서 복음을 전했다. 어느 날 마을 사람들이